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카바의 모든 글을 한번에 볼수 있는 방법.....

블로그를 보다가 참 전에 써놓은 글을 보려면 힘이 들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하나 포스팅으로 모아서 그 포스팅을 계속 업데이트를 하려고 이렇게 하나의 포스팅을 만들었네요...그럼 편안하게 한번 청카바 블로그 폐인이 되어 보아요~


청카바의 문화 탐구생활

청카바의 좌충우돌 문화 탐구생활에 관한 글입니다.....ㅋㅋㅋ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에게 가슴 따뜻해지는 사람 냄새가 날때...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호주의 농부와 한국의 농부가 만났을때....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호주인들이 사랑하는걸 알면 호주가 보인다.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당황스러워 하는 한국 문화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한국인이 절대 이해 못하는 호주 문화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너무 부러워하는 한국의 서비스문화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배꼽잡는 한국인의 특이문화.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에게 한국은 '동방예의지국' 으로 비칠까?
[분류 전체보기] - 외국인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 한국인의 컴플렉스
[청카바의 짧은 생각] - 호주에서 맥주를 마시는 여자는 매력이 없다는데....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이 궁금해 하는 한국의 '가족 문화'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신기해 하는 '한국인의 습관'
[분류 전체보기] - 유머로 알아보는 '외국문화' 베스트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깜짝 놀라는 '한국의 음식 문화'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와이프에게 운전을 배운 남편의 소심한 복수!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와이프에게 운전을 배운 남편의 사연!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결혼까지 한 내가 외국인들에게 '게이'로 오해받은 사건들!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에서 고양이를 길러보니.....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 장모님은 "동양인 사위"를 어떻게 생각할까?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김치를 사랑한 '외국인' 지코씨 이야기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신기해하는 한국 물건들!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이해못하는 한국인의 '밥사랑'
[청카바의 짧은 생각] - 내가 경험한 "문화강국 한국"의 이름 "한류"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호주인 장모님의 '한국 사돈'에게 보내는 감사편지!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여자랑 '데이트' 하면서 매너남되기!
[청카바의 짧은 생각] - 한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서양인'에 대한 착각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여자들에게 기념일이란?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이 떡실신 하는 한국의 것(?)!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한국의 매력은?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해외 생활중 한국이 사무치게 그리울때는 언제?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오해하고 있는 한국에 대한 진실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떡실신하는 한국 음식 이야기!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어느 70대 노부부의 외국인 사돈과의 이상한 상견례-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이 재발견한 한국!-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호주인 신부의 초특급 버라이어티 무(無)주례 결혼식!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이 직접 경험한 한국의 결혼식!


세계각국의 워킹홀리데이

젋음이 주는 또 하나의 특권은 바로 '워킹홀리데이'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물찾기...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 메이커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 베스트!
[각국 워킹홀리데이] - 이것도 모르고 '워킹홀리데이' 절대가지 마라...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것 베스트
[각국 워킹홀리데이] - 2단 콤보 '워킹홀리데이'도 가능하다?
[각국 워킹홀리데이/일본 워홀] - 일본워킹홀리데이가 한국인에게 매력적인 이유 몇가지...
[각국 워킹홀리데이/유럽 워홀] - 프랑스 에펠타워앞에서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들고 사진을 찍어주마!
[각국 워킹홀리데이] - 호주는 인터넷 후진국일까?
[각국 워킹홀리데이/유럽 워홀] - 기네스 맥주 마시러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갈래?
[각국 워킹홀리데이/유럽 워홀] - 독일! 이제 워킹홀리데이비자로 아우토반 달려보는거야!
[生生 서바이벌 문장영어] - 어학연수 성공하려면 반드시 지켜야할 "영어공부의 왕도"
[각국 워킹홀리데이] - 워킹홀리데이 독일까? 약일까?
[각국 워킹홀리데이] - 워홀로 해외에서 일자리 구하는 방법
[각국 워킹홀리데이] - 워킹홀리데이 메이커들이 가져야할 영어에 대한 자세!
[각국 워킹홀리데이/일본 워홀] - 낭만이 있는 일본 규슈 나가사키에서의 워킹체험기
[각국 워킹홀리데이/캐나다 워홀] - 빨간 깻잎의 나라 캐나다 워킹체험기
[각국 워킹홀리데이/뉴질랜드 워홀] - 동화속 풍경의 나라 뉴질랜드!(워홀체험기)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체험기(농장 대박 신화가 가능할까?)
[각국 워킹홀리데이/일본 워홀] - 일본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4편 (현지적응하기 下)
[각국 워킹홀리데이/일본 워홀] - 일본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3편 (에세이 작성)
[각국 워킹홀리데이/일본 워홀] - 일본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2편 (비자 신청)
[각국 워킹홀리데이/일본 워홀] - 일본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1편 (일본에 워킹으로 가게 된 이유 ?)
[각국 워킹홀리데이/뉴질랜드 워홀] -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2편 (현지 생활하기)
[각국 워킹홀리데이/뉴질랜드 워홀] - 동화속의 풍경을 자랑하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1편 (비자 준비)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플러스 알파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 의 모든것 4편 (호주에서 생활하기)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 의 모든것 3편 (호주 도시의 모든것)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2편 (철저한 여행준비)
[각국 워킹홀리데이/호주 워홀] - 호주 워킹홀리데이 의 모든것 1편 (호주 가기 전에 준비해야 할일들)
[각국 워킹홀리데이/캐나다 워홀] - 빨간 깻잎의 나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의 모든것 2편 (캐나다에서 생활하기)
[각국 워킹홀리데이/캐나다 워홀] - 겨울의 나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1편 (비자 신청및 절차)
[각국 워킹홀리데이] - 세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워킹홀리데이
[각국 워킹홀리데이] - 직접 체험한 워킹홀리데이 4개국의 간략 소개


청카바의 여행기...

청카바는 게으릅니다...다만 여행할때만 부지런해진다는 .....

[청카바의 여행기] - 캥거루랑 권투한 추억의 호주에서의 캠핑!
[청카바의 여행기] - 타즈매니아 풍경과 동물사진들...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의 아름다움을 한곳에 모아놓은 섬 타즈매니아 사진 下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의 아름다움을 한곳에 모아놓은 섬 '타즈매니아' 사진 上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의 아름다움을 한곳에 모아놓은곳 '타즈매니아' 자전거여행기 총정리편
[청카바의 여행기] - 충격적이었던 첫 배낭여행...
[청카바의 여행기] - 지친 '영혼'을 치료하는 낚시법!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 '스펙타클' 자연풍경 사진 모음집!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 동물원 '생명의 신비'에 대한 조금 야한 이야기!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에서만 볼수있는 특이한 도로 표지판!
[청카바의 여행기] - 너무 다른 우리가 사랑하는 이유!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인들이 우리들의 체력에 경의를 표하다.
[청카바의 여행기] - 해발 1000미터 고지를 자전거를 타고 등반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타즈매니아 자전거여행)
[청카바의 여행기] - -개 간지 로맨스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기-
[청카바의 여행기] - 몸무게 90키로에 박살난 고급자전거 (호주 타즈매니아 자전거 여행기)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 타즈매니아 자전거 여행기 (누가 호주에 산이 없다고 그래?)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 타즈매니아 자전거 여행기(달력 그림에서나 나올법한 그림 같은 풍경들)
[청카바의 여행기] - 타즈매니아 자전거 여행기(저질체력과 고급체력 그리고 예비역과 현역의 차이)
[청카바의 여행기] - 여행을 하면서 깨달은 어떤 '것'
[청카바의 여행기] - 차이 그리고 자전거 여행 in 타즈매니아
[청카바의 여행기] - 호주를 여행하는 방법
[청카바의 여행기] - 여행의 기본적인 묘미
[청카바의 여행기] - 여행은 마음의 거울이다.
[청카바의 여행기] - 여행의 시작 그 이름 바로 설레임 반 두려움 반






청카바의 짧은생각....

청카바는 생각이 깊지도 않고 넓지도 않지만 ...굉장히 짧게 생각합니다....ㅋㅋ


[청카바의 짧은 생각] - 4년마다 돌아오는 월드컵이란 원래 이런 것이다.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소중한 친구를 배신한 나의 항변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자면서 나를 웃게 만든 월드컵 16강 진출소식...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외국에서 월드컵을 혼자보는 기분....
[청카바의 짧은 생각] - 호주에서 맥주를 마시는 여자는 매력이 없다는데....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유쾌한 반란을 일으키게 되는 유쾌 발랄한 소설 69(식스티 나인)!
[청카바의 짧은 생각] - 내가 경험한 "문화강국 한국"의 이름 "한류"
[청카바의 짧은 생각] - 디지털 시대에 엽서가 주는 '아날로그 감성'
[청카바의 짧은 생각] - 한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서양인'에 대한 착각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외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동양인'에 대한 착각!
[청카바의 짧은 생각] - 호주의 '앤잭데이'가 한국인에게 특별한 이유!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외국인들은 정말 개를 식구처럼 사랑할까?
[청카바의 짧은 생각] - 비교하고,비교당하는 한국 행복하니?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좀도둑이 기승을 부리는 호주!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술한잔 하니 옛 군생활이 생각난다.
[청카바의 짧은 생각] - 블로깅을 하는 이유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연애의 기술
[청카바의 짧은 생각] - 그 어렵다는 자기 소개
[청카바의 짧은 생각] - 멀리 있는 친구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
[청카바의 짧은 생각] - 자 티스토리로 이사 왔습니다. 신나게 함 놀아 보아요!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유학기....

조카들이 일기를 안쓰니 ..저라도 써줘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한국 40대 아줌마가 호주에서 용감하게 살아가는 방법...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조기유학에서 영어공부 보다 더 중요한것은 '문화체험'
[청카바의 여행기] - 지친 '영혼'을 치료하는 낚시법!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 숙모가 다양하게 사용하는 오븐에 반한 조카들!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동물의 왕국은 아프리카! 그렇다면 동물의 천국은 어디일까?
[生生 서바이벌 문장영어] - 어학연수 성공하려면 반드시 지켜야할 "영어공부의 왕도"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교과서가 없는 호주 초등학교!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아이들의 놀라운 호주 현지적응력!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호주 프라이머리 스쿨 입학하던날!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호주 프라이머리 스쿨 입학 준비하기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발등에 불이 떨어진 영어공부!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본격적으로 영어공부 시작하기? (워밍업 영어공부 각오 다지기)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영어 레벨 테스트 하기
[엉뚱이 조카들의 조기 유학기] - 조기유학 과연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