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카바의 짧은 생각

남자에게 있어 '개'는 평생 반려자?

내가 살고 있는 호주 다윈이라는 곳은 다른곳보다 유난하게도 개가 많다.
이곳으로 이사온지 얼마 안되어 와이프랑 산책을 하기로 했다.
해가 서쪽으로 뉘엿뉘엿 저가는 모습을 잔디위에 앉아서 잠시 구경도 하고 클로버가 난 잔디밭에서 잠시 네잎클로버는 없는지도 살펴보기도 했다. 올때는 공원으로 바로 왔으니 집으로 돌아갈때는 동네 한가운데 길로 지나가기로 했다.
그런데 개들이 짖기 시작 하는데 ... 
호주에서는 여간해서 개가 짖는것을 볼수가 없다.
왜냐하면 개가 짖으면 옆집에서 바로 욕이 튀어나오기 때문에 주인들이 알아서 개에게 자제를 시킨다.....
ㅋㅋㅋ 신기하게도 개가 짖자마자 바로 옆집에서 욕이튀어나오고 집주인이 개에게 소리를 질러 못짖게 한다.
대부분 집에 개가 2마리씩 있다.
한마리는 집지키는개....또한마리는 일하는 차 트럭뒤에 싣고 다니며 장비를 지키는 개....
좀도둑이 많은 것인지 ....아니면 개를 정말 사랑하는 것인지는 알수 없다.
하지만 개하고 함께 노는 친구들을 보면 정말 사랑하는 것만은 틀림없다. 어찌 사랑하지 않고서 개가 먼전지 사람이 먼저인지 모르나 서로 핥아대는것은 불가하지 않을까? 어쨌든 개와 서양 남자와는 뗄레야 뗄수 없는 관계다.
그에 관한 농담도 많은데 ......오늘은 트래시가 나에게 얼마전에 보낸'서양 남자와 개의 상관관계' 에 대해서 알아보자.
남자들에게 와이프보다 개가 사랑받는 이유,....

1.  The later you are, the more excited your dogs are to see you.
남자의 귀가가 늦으면 늦을수록 개는 신나한다.

집에도 고양이가 있는데 ...내가 일하고 돌아와 차 시동을 끄고 문을 딸려고 열쇠를 들이밀면 ...문뒤에서 "냐옹 냐옹"해댑니다....ㅋㅋㅋ 꼬리 아주 살랑거려주죠......근데 ....일반적으로 와이프들은 그렇지 않죠....도끼눈을 뜨고....ㅋㅋㅋ 외국도 마찬가지네요....저는 밤 늦게는 다녀본적이 거의 없어서리 다.행.히....ㅋㅋㅋ

2. Dogs don't notice if you call them by another dog's name

실수로 개를 다른 이름으로 불러도 알아채지 못한다.

진짜 안 그럴것 같았는데 ...실수로 와이프 부르면서 처제 이름 불렀다가....된통 혼났습니다. 한국은 아예 처제라고 불러서 이름을 별로 부를일이 없지만...이름을 거의 부르는 외국에서는 가끔 이런 실수가....ㅋㅋㅋ 저도 얼굴이 딸기처럼 빨개져서리...민.망.해.서.리...

3. Dogs like it if you leave a lot of things on the floor.
남자가 바닥에 물건을 흘리면 흘릴수록 개는 좋아한다.

맨날 와이프한테 욕먹는거 하나 나왔네요....우리 고양이도 내가 흘려대는거로 하루종일 장난칩니다. 한번은 면도기 바닥에 흘렸는데 ..면도기를 갖고 놀고 있더라는.....보고 식겁한뒤로 조금 조심합니다만.....청소 안한다고 하두 구박해서 아예 도우미 2주에 한번씩 부르고 있습니다. .....ㅋㅋㅋ 돈은 아주 많이  아깝습니다만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더군요--'


4. A dog's parents never visit.

개의 부모님은 결코 집에 방문하는 일이 없다.

정말 이 부분 읽고 막웃었네요 ...ㅋ.ㅋ.외국도 아무리 개인주의라고 해도 부모님은 어렵네요...ㅋㅋㅋ 트래시도 제가 뭐 잘못하면 막 이르고 그럽니다.

5. Dogs agree that you have to raise your voice to get  your point across.
남자가 소리를 지르면 지를 수록 개는 거기에 동의한다.

외국에서든 한국에서든 남자가 여자를 논리 정연하게 말싸움으로 이기는 일은 단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막 소리라도 지르면 ...서양여자들은 아예 상대도 안하거나 바로 싸대기 올라갑니다만....ㅋㅋㅋ

6. You never have to wait for a dog; they're ready to go 24 hours a day.
절대 외출하려고 개를 기다릴 일은 없다. 24시간 나갈 준비가 되어 있기에 ...

ㅋㅋㅋ 화장을 안하는 우리 와이프에게는 해당 없음에도 불구하고 외출 한번 할래믄.....밖에서 잔디 한참 뜯어야 나옵니다.

7. Dogs find you amusing when you're drunk.
남자가 취했을때 개는 즐거워한다.  

ㅋㅋㅋ 취한 남편 반겨주는 와이프는 진정 존재하지 않는 것인가?


8. Dogs like to go hunting and fishing.

개는 사냥과 낚시를 좋아한다.

사냥은 모르겠으나 이웃 블로거이신 입질의 추억님과 와이프 되시는 분을 보면 예외는 항상 존재하는겁니다. ㅋㅋㅋㅋ

9. A dog will not wake you up at night to ask, "If I died, would you get another dog"??

개는 밤에 자는 사람 깨워 '내가 만약 죽으면 다른 개 가질거야?"라고 물어보지 않는다. ..

ㅋㅋㅋㅋ 혹시 이런 소리 들어 보신분 계신가요? ㅋㅋㅋ 영화에서는 가끔나오지요?

10. If a dog has babies, you can put an ad in the paper and give them away..
만약 개가 강아지를 갖게 되면 신문에 광고를 내서 입양을 보낼수 있다.

심지어 돈받고 팔수도 있답니다...ㅋㅋㅋㅋ

11. A dog will let you put a studded collar on it without calling you a pervert.
개는 개목걸이를 해도 변태라 부르지 않는다. 

영화에서 보면 개목걸이 한 젊은 아이들 많은데 ....변태라 부르는 군요....ㅋㅋㅋ  
저는 오히려 그러려니 했습니다만...


12. If a dog smells another dog on you, they don't get mad. They just think it's interesting.

만약 개가 남자에게 다른 개의 냄새가 난다 해도 절대 화내지 않고 그냥 흥미로워 한다.
다들 요즘 드라마에서 많이들 보셨으니까....후폭풍은 상상에 맡기겠음....

13. Dogs like to ride in the back of a pickup truck.
개는 픽업트럭 뒤에 타는것을 좋아한다.

ㅋㅋㅋ 한국에는 이런 경우가 많이 없는데 ...호주에는 아주 많습니다....아주 공감중....ㅋㅋㅋ


And last, but not least:
마지막이다.

14. If a dog leaves, it won't take half of your stuff.
만약 개갸 떠난다 해도 절대 남자의 물건 절반을 가져가지 않는다.

개랑 사는것은 참 쿨하군요.ㅋ


외국에서 사는 남자들도 거의 비슷하군요....반성할 부분들이 많이 보이기도 하구요...반성하기 싫으면 ...쿨하게 개랑 사는 것도 ......ㅋㅋㅋ 공감하는 부분들이 많은걸로 봐서 한국 남자들만의 고민이 아니라 인류의 고민이라해도 과언이 아니지 싶네요...

트래시는 저한테 매일 이런식의 메일을 두세통씩 보냅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위해 하는 행동' 점수로 매기는거를 저에게 보냈는데 ...채점해보니 -6000점 나왔습니다...ㅋㅋㅋ
지금 블로그 작성중에도 반성중입니다.
다음주까지 -3000점 되도록 손가락 추천 해주실거죠?ㅋㅋㅋ
청카바의 블로그가 마음에 들어 구독을 하시면 매일 새로운 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구독 방법은 우측 상단 혹은 하단의 뷰구독 + 버튼 을 누르시면 됩니다.

외국농담에 대한 관련글과 유머러스한 글들....
[분류 전체보기] - 유머로 알아보는 '외국문화' 베스트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배꼽잡는 한국인의 특이문화.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신기해 하는 '한국인의 습관'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 장모님은 "동양인 사위"를 어떻게 생각할까?
[외국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 외국인들이 신기해하는 한국 물건들!